삼육알뜰폰

선불유심 편하게 개통하고 편하게 이용하기

N서비스 2020. 11. 17. 23:58

​요즘은 누구나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렴하진 않지만 편하게 핸드폰을 하기 위해서 사용하죠. 거기다 핸드폰 값이나 이것저것 하면 기본 6만원에서 10만원을 쉽게 넘어가는 금액을 매달 내게 됩니다. 경제적인 부담감이 조금 있는 것이죠. 실제로 가계 소비 중에서 통신비가 어느정도 비율을 차지하고 있기도 하고요. 이 금액들이 부담스러워서 이용하고 있는 것이 바로 선불유심이 아닐까 합니다.

​ 그게 대체 뭐냐 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용할만큼의 돈을 먼저 유심에 충전한 뒤에 사용하는 것이죠. 사용된 만큼 돈이 나가는 게 아닌 충전한 만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부담이 덜한데요. 삼육알뜰폰에서 이용하시게 되면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전화와 문자 그리고 데이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9600원에 한달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인데요, 통화, 문자 데이터 모두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쓸 수 있답니다. 데이터 같은 경우는 300메가 LTE로 이용하고, 그 이후에는 3MBPS속도로 무제한 이용 가능한데요, 3Mbps속도는 살짝 느리지만, 영상도 시청하는 데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랍니다 

보통 스마트폰을 이용할 때 무제한을 쓰는 이유는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쓰기 위해서인 경우가 가장 큽니다. 대부분 통화나 문자보다는 데이터를 많이 이용하죠. 하지만 무제한을 이용하게 되면 기본 10만원 가까이는 나오게 됩니다. 달에 10만원이면 무시못할 가격이죠. 하지만 삼육알뜰폰에서 이용하면 다릅니다! 단돈 39600원!

실제로 많은 분들이 요금제를 감당하지 못하고 선불유심을 쓰십니다. 특히 전화와 데이터를 많이 쓰시는 마케팅 쪽 분들이 그렇고요. 처음에는 충전해서 사용하는 거라고 하시면 반응이 좋지 않습니다.

 

외국인 노동자들이 쓰는거 아니냐고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예전에는 외국인 분들이 많이 쓰시는 것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매달 나가는 금액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선호하신답니다. 그렇다면 왜 이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지 궁금하실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특성상 미리 충전을 하고 사용을 하는 것입니다. 

미리 돈을 내고 낸 만큼 사용하는 것이죠. 그러니 당연히 미납될 일이 없는 것이고요. 하지만 후불 요금제를 이용하게 된다면 미납이 된다면 다시 납부할 때 까지 통신사가 납부 금액을 다 떠안고 있어야 합니다. 그러니 가입할 때 고객 신용이 필요하고 요금도 비싼 것이죠. 하지만 선불유심에서는 따로 고객 신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최근 들어서는 업무용 폰 아니면 서브폰으로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공과 사를 구분하고 싶어서 따로 폰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본 폰에서도 요금제가 많이 나오는데 서브폰까지 하면 20만원까지 나오니 서브폰에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개통하러 대리점에 방문하는 불편함 없이 아무 공기계에 제품을 꽂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개통 가능하기 때문에 개통하러 갈 불편함이 없어서 훨씬 편하죠!

이해가 어려우신 분들에게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다른 나라로 여행을 가면 보통은 데이터 유심을 사서 갈아끼우면서 편하게 핸드폰을 사용하십니다. 이것과 아주 유사하다고 생각하시면 되비다. 따로 폰을 구매하는 것도 아니고 오로지 선불 유심 사서 충전 후 사용하는 것이죠. 이렇게 설명을 드리면 많은 분들이 거부감이 확연히 줄어드십니다. 

정말 많이 나오는 데이터 요금과 핸드폰을 개통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신용을 보곤 합니다. 저렴하게 핸드폰을 이용하고 싶고 내가 신용불량자라도 편하게 개통하고 싶은 분들이 있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나온 게 바로 이 선불유심이 아닐까 합니다. 정말 편하고 저렴하게 핸드폰을 사용하고 마음껏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죠. 이왕 선불유심 하실거라면 삼육알뜰폰에서 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