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알뜰폰

세상에 없던 알뜰폰 데이터쉐어링, 삼육알뜰폰에서는 OK.

N서비스 2020. 12. 22. 10:59

 

 

안녕하세요 삼육알뜰폰입니다.

요즘은 알뜰폰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어서 저렴하게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모두 알뜰폰을 이용하시는 것 같아요.ㅎㅎ 알뜰폰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수요도 많아지다보니 3사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기능들도 가능한지 여쭤보시는 고객님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많이 여쭤보시는 그러한 기능들 중 하나는 바로 데이터쉐어링이었어요. 알뜰폰에는 데이터쉐어링이 가능할까요? 물론 가능합니다! 하지만 제한된 요금제에 한해 가능하다는 점은 참고해주세요★

 

 

삼육알뜰폰에서 제휴맺고있는 KT 알뜰통신사인 앤텔레콤에서는 알뜰폰 데이터쉐어링이 가능합니다. 495요금제를 사용하면 데이터쉐어링 유심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495요금제는 3사의 69요금제와 동일한 요금제로 통화, 문자, 데이터 모두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하지만 요금은 2만원정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이 요금제를 사용한다면 데이터쉐어링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데이터쉐어링이 무슨 기능이냐구요? 어떤 기능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데이터쉐어링이란 내가 사용하는 휴대폰의 데이터를 나눠쓰는 기능을 의미하는데요, 아이패드나 갤럭시탭 같은 태블릿PC, 혹은 공기계에 끼워서 데이터를 공유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갤럭시탭에 데이터쉐어링 유심을 꼽아 가지고 다니면서 데이터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데이터쉐어링은 추가로 비용으 들어가는 사항이 아니며 유심만 추가로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알뜰폰 테이터쉐어링을 사용하려고 하고 개통을 생각하고 있으시거나, 이 요금제가 매력적이라고 느껴지시는 분들은 삼육알뜰폰으로 문의주세요!

 

이외에도 다양한 알뜰폰 개통 관련 문의는 삼육알뜰폰으로 문의주시면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